횃불회

쟾궓룞遺횃불회 소개

HOME > 횃불회 > 쟾궓룞遺횃불회 > 소개
장      소 여수 은파교회
시      간 10:30~13:00
회      장 고만호 목사
전남동부(여수)횃불회는 전남동부 지역의 교회부흥과 연합을 위해 2015년 9월 시작되었다. 대표회장은 고만호 목사(여수은파교회), 상임총무는 이승룡 목사(여수하늘샘교회)이다. 전남동부지역은 여수, 순천, 광양, 고흥, 보성, 벌교, 구례, 곡성을 포함한다.?전라남도 인구는 190만 5730명이며 여수는 29만, 순천 27만, 광양은 16만 여명이다. 전남동부 지역은 전국에서 기독교 복음화율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약 25~30%대이며, 손양원 목사님의 순교성지인 애양원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그러나 여수는 국토 남단에 있는 도서 지역으로 서울 대도시처럼 양질의 교육혜택을 받기에는 시간과 물질이 많이 소요된다. 이에 평소 도서지역에 있는 교회 목사님들과 군소교단 및 작은 교회와 개척교회 목회자들을 섬기고자 기도해 오던 고만호 목사님과 횃불재단의 만남은 특별한 하나님의 계획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오랫동안 목회자를 섬기는 헌신적인 봉사를 해온 횃불재단과 식사봉사와 장소 등을 제공하는 은파교회의 섬김으로 시작된 전남동부횃불회는 첫 학기 170명 등록성과를 이뤄냈다. 지난 학기 처음 시작된 횃불회는 수준 높은 강사를 통해 참여하시는 목회자와 사모들에게 영적 도전과 교회사역에 전환점이 일어나는 등 개인과 교회사역에 큰 도움이 되었다.?평소 교회사역에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무력감에 시달리던 목사님이 교회의 정체성을 바로 세우고 심기일전한 사례도 있다. 또한 평소 교류가 적었던 타 교단 목회자들과의 만남과 연합도 아주 고무적이며 횃불회 참여의 큰 유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전남동부(여수)횃불회는 이제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많은 것을 기대하게 하고 기도하게 한다. 바라기는 하나님께서 전남동부지역을 불쏘시개로 사용하시어 성령의 횃불이 점점 타오르게 하시고 우리 민족의 통일과 전국 교회에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길 소망한다.

섬기는 사람들

직책 이름 소속교회 주소
회  장 고만호 목사 여수은파교회 전남 여수시 여천체육공원길 33
지도위원 김성천 목사 여수 제일 교회 전남 여수시 고소 2길 3
최갑규 목사 순천쉴만한 교회, 전남기독교총연합회회장 전남 순천시 풍덕새길 39
박남인 목사 석창 교회 전남 여수시 봉계 4길 16-3
상임 총무 이승룡 목사 여수하늘샘교회 전남 여수시 장성 5길 23
기획 총무 윤효승 목사 여수 든든한 교회 여수시 대통2길 9-1

자주찾는메뉴

횃불회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1길 70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55번지), 재단법인 기독교선교횃불재단    |    대표전화 02-570-7031, 02-570-7068
Copyright 2010 Torch Center for World Miss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