횃불회


인사말

HOME > 횃불회소개 > 인사말


나를 능하게 하신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 내가 감사함은 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맡기심이니 (딤전1:12)
우리를 충성되이 여겨 거룩한 직분을 맡겨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한국 교회의 미래를 부정적으로 전망하는 목소리들이 많습니다. 팬데믹 속에 재정적, 사역적 어려움을 겪는 교회들, 다음 세대의 낮은 복음화 비율, 교회에 대한 대사회적 이미지 실추 등 안타까운 소식을 생각해보면 자연스러운 결론처럼 들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한국 교회를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교회는 주님이 이끌고 계시고,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직분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사역하시는 횃불회원 목회자님들을 많이 만나 뵈었기 때문입니다.

교회는 항상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세상 권력과 권위자들에게 거절당했고, 크고 작은 난관과 장애물에 직면해야 했으며, 이제 모든 것이 끝났다는 절망의 상황에 내몰린 적도 여러 번 있었습니다. 하지만 주님의 교회는 결코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교회는 예수님께서 불꽃같은 눈으로 지켜보고 계시고, 직분을 성실히 감당하는 사역자들을 예수님이 보호하시기 때문(계1:20)입니다.

저는 목회자님들이 건강한 교회를 세우며 담대한 믿음으로 사역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시대는 너무 급격히 변하고 세상은 새로운 변화를 따라가기에 바쁩니다. 이런 혼란한 상황 속에서 복음의 본질에 충실하며 흔들림 없이 방향을 잡고 나아가야 할 분들은 바로 목회자님들 이십니다. 목회자님들은 주님이 주시는 지혜와 통찰력으로 분별력있게 시대를 이끌어가는 리더가 되셔야 합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부분들을 저희는 횃불회를 통해 돕고 섬기길 원합니다.

모든 목회자님들이 성령의 권능으로 사역 하시길, 또 예수님 닮은 인성과 성품으로 아름다운 그리스도의 향기를 나타내시길 간절히 바라고 기도합니다. 앞으로도 횃불회는 이를 위해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직분을 충성되이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승현 원장 (재)기독교선교횃불재단

자주찾는메뉴

횃불회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1길 70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55번지), 재단법인 기독교선교횃불재단    |    대표전화 02-570-7031, 02-570-7068
Copyright 2010 Torch Center for World Missions, All rights reserved.